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기간제 직원 35명 채용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기간제 직원 35명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간제 직원 35명을 채용한다.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세월호피해지원법에 따라 해양안전교육의 전문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 7월 개관했다.

올해는 계속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찾아가는 해양안전교실' 등 비대면(온라인) 프로그램과 학교 방문형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중에 있다.

분야별 채용 예정인원은 교육(수상) 13명, 교육(일반) 14명, 시설관리(기계) 1명, 시설관리(전기) 2명, 시설관리(정보통신) 1명, 안내 1명, 미화 2명, 의무 1명 등 총 35명이다.

분야별 응시자격, 직무내용 및 전형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또는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 모집분야를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공통으로 진행하며 교육(수상, 일반)분야에 한해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코로나 상황에 따라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30분간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서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소개와 채용공고문 분석, 선배와의 인터뷰 등 채용 관련정보를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비대면 채용설명회 접속링크는 10월 25일부터 경기해양안전체험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참여가능인원은 접속인원 선착순 100명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29일부터 11월 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11월 중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