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 수능 D-30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 수능 D-30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2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11월 18일 진행되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30일 앞으로 다가왔다.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수험생의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있을 만하다.

한 입시 전문가는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리한 일정보단 마음을 잡고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통해 컨디션을 유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수능을 앞두고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는 내신과 수능성적이 아닌 면접 100% 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생부, 자기소개서 등 없이 전형료 무료로 지원이 가능하다. 또 수시와 정시 지원과 무관해 중복 합격 시 선택입학이 연계된다.

게임그래픽학과에서는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게임그래픽을 연습하고 3년제 운영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실기 위주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그래픽학과의 경우 전공별 강의를 진행하면서도 각 전공 학생들이 팀을 이뤄 완성된 게임을 디자인하는 실습을 최대한 많이 진행하려 하고 있다“며 ”재학생들이 제작한 게임 중 다수는 앱스토어와 스팀 등을 통해 상용화된 경우가 다수이며 매년 각종 대회와 공모전 출품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PC와 모바일, 가상현실(VR), 서버를 적용한 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며 실력을 개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게임기획학과, 웹툰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등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