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체육회, 구민 대상 '무료 인바디 측정사업' 진행
은평구체육회, 구민 대상 '무료 인바디 측정사업'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청사 전경 (사진제공/은평구)
은평구청사 전경 (사진제공/은평구)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은평구체육회가 구민들을 대상으로 몸 상태를 체크하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무료로 '인바디 검사'를 진행중에 있다.

서울 은평구는 은평구체육회가 주민 대상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무료 인바디 측정사업 2기를 지난 18일부터 실시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인바디 검사는 몸의 구성 성분인 수분, 지방, 단백질, 무기질을 세분화한 수치를 통해 비만을 분석하고 영양상태와 근골격의 상태를 분석해 인체 성분의 과부족을 확인하는 검사다.

은평구체육회는 지난 6월 코로나 시대의 스마트한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구민 대상으로 무료 인바디 측정 이벤트 '에브리바디 청춘바디' 1기 사업을 시작했으며 2개월만에 150명이 참여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2기 사업은 거주지나 직장 주소가 은평구인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예약은 은평구체육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 상담을 통해 쉽게 할 수 있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 회장은 "1기 인바디 측정 이벤트가 구민들의 성원 덕분에 절찬리에 운영될 수 있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2기 사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기 사업 또한 구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구민들의 건강한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기간은 준비된 사은품(건강용품) 소진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체육회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