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빠른 합격 돕는 ‘21+22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 개설
시대에듀, 빠른 합격 돕는 ‘21+22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0.2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1+2022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 강의를 개설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손해사정사는 신체·재물·차량·종합 손해사정사로 구분되어 활동할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에는 보험 관련 공공기관 및 손해사정법인업체 취업 또는 개인사무소를 운영할 수 있다. 최근 보험 시장 규모가 점점 확대됨에 따라 전문자격인의 역할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따라서 취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손해사정사 자격증 취득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대에듀에서 선보인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은 2022 손해사정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최신 강의로 11년 경력의 현직 손해사정사가 강의해 수강생들의 전문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풍부한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과목별 차별화된 문제 접근법을 전수해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본 강의는 필수 개념 확립을 위한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과정, 최신 경향에 맞춘 ▲핵심요약 과정으로 구성된 3단계 고효율 커리큘럼이다. 강의 수강 시에는 손해사정사 베스트셀러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를 제공한다. 그림자료를 수록해 핵심 개념 이해가 용이하며, 답안 작성 형식을 알려주는 모범답안을 통해 논문형 2차시험까지 완벽 대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횟수 차감 없이 기간 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1:1 맞춤 학습 서비스, FULL HD 고화질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준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