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아들 김현중 선수 , ICN 클래식 피지크 프로카드 획득
수원의 아들 김현중 선수 , ICN 클래식 피지크 프로카드 획득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0.25 15: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김현중
사진출처 = 김현중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지난 10월 16일 2021년도 ICN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가 강원도 원주시에서 개최되었다. 대회의 여러 종목 중 클래식 피지크 종목에서 김현중 선수가 프로카드를 획득하여 인터뷰 해보았다.

Q.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수원의 아들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중입니다.

사진출처 = 김현중
사진출처 = 김현중

Q. ICN 프로카드를 획득하셨는데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이번 시합은 결과보단 과정에 중점을 두었고 일 운동 사회사업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준비한 것에 대해 스스로 만족하고 누구에게 짜증 한번 안내고 힘든 것 없이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 준비 기간이 한달 밖에 되지 않았고 1주일 전까지 회사에서 승인을 해주지 않아 출전이 불확실했지만 제 스스로를 믿고 끝까지 도전했습니다.

사진출처 = 김현중
사진출처 = 김현중

Q. 확실히 준비기간이 짧았네요.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을 것 같아요.

넵, 맞아요. 시합을 잘 준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이 기회를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매주 컨디셔닝케어를 진행해주신 비식스 수원역점 임문균지점장님, 마지막2주 바디 컨디셔닝,식단, 포즈, 운동을 봐주신 IFBB 클래식 피지크 PRO 함서짐의 함서진 대표님.

언제나 전폭적인 지지해주시는 소유짐 대표님이신 저의 정신적인 지주 광원형님, 이번 시합을 뛸 수 있게 해준 올 시즌 파트너인 예의 바르고 착한 동생 재원이

시합, 행사때마다 수원의 아들 전담 메이크업 해주시는 조채민 대표님, 1년 내내 태닝으로 시합 준비 할 수있게 해주신 바디브라운 사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외 ICN 회장님, 부회장님, 주혜정 작가님, 대회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진출처 = 김현중
사진출처 = 김현중

Q. 앞으로의 목표는 어떻게 계획하고 있나요?

이 운동 개인 운동이지만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분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운동하는 직장인으로서 즐기며 행복하게 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영향 미치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제 삶이 운동 안에 들어가지 않고 제 삶 안에 운동이 들어가는 행복한 삶을 살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명확한 목표로써 다음은 월드 프로 전에서 꼭 태극기를 휘날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관심 부탁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덕수 2021-11-24 19:08:10
형님 운동 일 사회사업 제가 만나본 사람중에
제일 허슬러 이십니다
뤼스펙입니다 득근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