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감정평가사, 합격률 높이는 기초회계 인강 추가 제공
시대에듀 감정평가사, 합격률 높이는 기초회계 인강 추가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0.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부동산, 동산을 포함하여 토지, 건물, 기계기구, 항공기, 선박, 유가증권, 영업권과 같은 유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판정하여 그 결과를 가액으로 표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자격사를 감정평가사라고 한다. 감정평가사는 국내 전문직 중에서도 높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감정평가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개선 방안이 새롭게 발표됨에 따라 앞으로의 전망은 더욱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 그룹이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를 통해 ‘감정평가사 한권으로 끝내기’ 저자 직강 2022년도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일정 대비 핵심 집중반 인강을 신규 오픈해 눈길을 끈다. 출제와 직결된 핵심 내용만 선별하여 학습 효율은 높이고 학습 분량은 획기적으로 줄인 2022 감정평가사 1차 핵심 집중반은 강의 수강 시 공인어학성적 고민 해결을 위한 지텔프 강의와 회계학 필수 개념 정립을 도와주는 회계 기초 강의가 추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회계학 5개년 평균 과락률은 45.2% 수준으로 회계학 과락을 피하는 것이 감정평가사 1차 시험 합격의 첫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시대에듀 수강생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기초회계 강의를 통해 회계학의 기초를 체계적으로 다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대에듀가 새롭게 선보이는 감정평가사 오디오북 서비스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할 전망이다. 오디오북은 책을 눈으로 읽는 대신 귀로 들을 수 있게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책을 들을 수 있어 최근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이유로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해당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시대에듀의 감정평가사 교수진은 해당 강의를 통해 과목별 핵심내용, 유형별 문제 풀이 스킬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시대에듀는 11월 16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회원 전원에게 수강료 즉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수험생들에게는 현 시기가 수강신청의 최적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