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청소년상담사2·3급 인강, ‘면접특강’ 무료 제공
시대에듀, 2022 청소년상담사2·3급 인강, ‘면접특강’ 무료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0.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현대인의 정신적, 심리적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 및 심리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전문 상담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대표적인 자격증으로 청소년상담사는 청소년 문제에 대해 현실적으로 대처하고 효과적인 상담 활동 체계 확립 및 청소년 선도 효과를 극대화, 청소년에게 질 높은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문 상담 인력이다. 다양해지는 청소년 문제에 대해 현실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전문 상담 인력의 필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에 맞추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청소년상담사2·3급 필기 전략 합격반을 신규 개설했다.

해당 강의는 기본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기출특강의 4단계 과정을 거쳐 기초부터 실전 마무리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단계별 커리큘럼이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통해 체계적으로 핵심 이론을 정립할 수 있어, 청소년상담사2·3급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빠르고 안정적인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필기 합격 시 통합 면접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특강에서는 기본적인 면접시험에 대한 안내부터 각 테마별 주요 이슈 체크, 다양한 상담사례를 통해 이론과 상담기법까지 살펴볼 수 있어 2차 면접시험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기간 내 무제한 수강, 1:1 맞춤 학습 서비스, FULL HD 고화질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준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