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트, 100만 독자가 사랑한 일러스트레이터 제딧 작가 39점 독점 계약
위아트, 100만 독자가 사랑한 일러스트레이터 제딧 작가 39점 독점 계약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2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미술 대중화를 선도하는 위아트에서 10월부터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셀럽 일러스트레이터 제딧 작가의 작품 39점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제딧 작가는 트위터, 네이버 그라폴리오, 인스타그램 등에서 100만 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이다.

위아트 관계자는 “그의 작품은 마음을 울리는 특유의 따뜻한 색채와 동심을 자극하는 분위기가 특징이며, 그림을 통해 독자들에게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의 의미와 함께 따뜻한 감정을 전달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진행 중인 제딧 작가는 일러스트 작품뿐 아니라 2018 ‘모든 것이 마법처럼 괜찮아질 거라고’, 2020 ‘나의 모든 밤은 너에게로 흐른다’라는 2권의 에세이 출판과 다수의 도서에 그림작가로 참여한 이력이 있는 멀티형 작가이다.

이번 위아트에서는 그날의 꿈, 하늘11, 휴식 등 엄선한 제딧 작가의 인기 작품 39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위아트 관계자는 “제딧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을 위아트만의 고퀄리티 캔버스 아트와 아크릴 압축 액자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대중들과 독자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명화부터 추상화, 현대미술, 일러스트 작품까지 세상의 모든 그림을 선보이는 위아트는 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들에게 예술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작가들을 중심으로 아트 에디션을 기획해 대중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수준 높은 미술작품 큐레이션과 전문적인 아트 컨설팅 서비스 선보이고 있는 미술 대중화 브랜드 위아트는 관공서, 기업과 학교 대량 납품과 영화 및 드라마 작품 협찬을 진행하며 대중들이 예술작품을 더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제딧 작가의 작품을 선보임으로 미술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작가와 위아트가 함께 선보이는 제딧 작가의 아트 에디션 39점은 현재 위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