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송콘텐츠 인재 양성' 위한 경기도의 교육 프로그램...참가자 모집
'글로벌 방송콘텐츠 인재 양성' 위한 경기도의 교육 프로그램...참가자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15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기콘텐츠진흥원, 방송콘텐츠 마케팅디렉터 과정 2기 교육생 모집
사진제공/경기도
사진제공/경기도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가 글로벌 방송콘텐츠 마케팅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을 마련하고 교육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27일까지 ‘방송콘텐츠 마케팅디렉터 교육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방송콘텐츠 마케팅디렉터는 세계시장에서 우수 방송콘텐츠를 발굴하고, 수·출입, 배급 등 전반적인 마케팅 비즈니스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교육 과정에서는 방송영상 ‘기획-제작-유통-배급’의 이론과 실무교육, 현장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기업견학과 단기 현장실습, 취업컨설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총 8주간 300시간이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관련 분야 취업 및 창업 희망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의 교육 및 행사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경기도내 방송콘텐츠 마케팅 우수 인력 양성을 통해 우수 방송 콘텐츠 발굴과 양질의 콘텐츠 유통 활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