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LIG넥스원,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11.0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방위산업 전문업체 LIG넥스원이 '2021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는 유도무기, 탐색기, 해외사업,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등 11개 사업 분야에서 HW, SW, 기계, IPS(종합전력지원, Integrated Product Support) 개발 및 지원 업무 담당자를 선발한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LIG넥스원은 정밀 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등 육·해·공 전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무기체계를 개발·양산해온 종합방위산업체로서, 최근 4차 산업혁명 기술에 기반한 위성/드론/무인화 분야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LIG넥스원은 이번 대규모(세자릿수) 신규 채용을 통해 빠르게 첨단화·고도화되고 있는 방위산업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면서,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LIG넥스원 인사담당자는 "2021년 일하기 좋은 방위산업체로 선정된 국내 대표 방산R&D 기업으로 첨단 무기 개발을 위한 우수 R&D인력의 확보와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올해 하반기 공채에서는 유도무기, 전자전 분야 등에서 대규모 인원을 채용하는 만큼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