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자격시험 수험표' 지참시 다양한 혜택 제공
'국가자격시험 수험표' 지참시 다양한 혜택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10.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이용사회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수험표 지참 시 전국 1000여개 중앙회 회원사서 이용요금 할인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1일부터 국가자격시험 수험표로 이용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사)한국이용사회중앙회와 협약을 맺고 전국 1000여개 회원사 이용실에서 공단이 시행하는 국가자격시험의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수험자 본인의 이용요금 20%를 할인해 준다.

‘원서 접수일로부터 6개월 내’수험표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혜택제공 기간은 내년 4월까지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용실의 상세 정보는 국가자격정보 누리집 큐넷과 중앙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만 공단 이사장은 “지난해 531개 국가자격시험에 응시한 수험자 수는 380여만 명에 이른다”며 “협약을 계기로 많은 수험자들이 할인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지난 7월부터 메가박스와 협업해 수험자에게 영화 및 팝콘 콤보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과 의원, 여객선 운임 등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내달 22일까지 기사 제4회 실기시험 접수자를 대상으로 GS25 편의점에서는 ‘카페25 아메리카노’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