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부동산신탁,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생보부동산신탁,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교보생명 자회사인 생보부동산신탁이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신입의 경우 신탁영업, 리츠(투자/운용), 리스크 관리(투자심사), 사업관리(관리/공매), 경영지원(경영기획) 부문이다.

경력은 신탁영업, 리스크 관리(투자심사), 기획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국가보훈 대상자와 장애인 지원자의 경우 법령에 의거해 채용에서 우대하며, 부동산 등 부문별 자격을 소지했을 경우에도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신입은 4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력을 소지했거나 오는 2020년 2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일 경우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지원하는 각 부문과 관련된 전공을 이수해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은 부문에 따라서 상이하니 채용공고를 필히 확인한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지원을 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결과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1월 11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생보부동산신탁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홈페이지에 게재돼 있는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각 전형 결과는 홈페이지에 발표되거나 지원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며, 제출한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생보부동산신탁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