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한국무역보험공사 등 주요 기업 하반기 채용 소식 발표
취업포털 커리어, 한국무역보험공사 등 주요 기업 하반기 채용 소식 발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28일 한국무역보험공사 등 주요 기업 및 기관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밝혔다.

우선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019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지원직(무기계약직), 기간제(휴직대체), 체험형 청년인턴으로 총 40명 내외로 채용할 예정이다.

본 채용은 직종별, 직무별 연령, 자격, 경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필히 공고 확인을 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사-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는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항만공사는 하반기 신입사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중인 곳은 인천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총 3곳이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본 채용은 연령·성별·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모집 분야별 공인 어학 성적, 자격증, 경력사항,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수협중앙회는 2019년 하반기 전문직·일반직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공제마케팅(1명), 정책보험(SIU)(1명), 홈쇼핑 수산MD(1명), 전산상시검사(1명), 영업점지도역(8명) 분야 총 12명이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1년 단위 재계약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수력원자력은 2019년도 장애인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본 채용은 총 30명을 모집하며 근무지는 본사, 고리, 한빛, 월성, 한울, 새울, 한강수력, 청평양수, 삼랑진양수, 무주양수, 산청양수, 양양양수, 청송양수, 예천양수, 중앙연구원, 인재개발원, 방사선보건원, UAE센터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자기소개서, 어학(일반), 어학(스피킹), 자격증 현황으로 서류를 심사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KAC공항서비스는 현장인력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운영(안내/미화/카트/탑승교운영/구내도로질서원/주차지도), 시설(토목/조경/건축/전기/기계/장비/조류퇴치/통신/환경 등)이다.

근무지는 김포공항, 군산공항, 항로시설본부(인천), 청주공항, 항공기술훈련원(청주), 양양공항 등으로 분야 및 사업장별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8일 오후 3시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신설 자회사(가칭 캠코콜센터)에서 근무할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경영지원(3명), 총괄(1명), 인사행정(2명)으로 분야별, 직급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연령, 성별, 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영지원의 경우 직급별 경력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온라인 인성검사-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용 예정일은 오는 11월 20일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은 2019년도 제3차 기술직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토목(26명), 건축(14명) 총 40명이다. 공고일 기준으로 공단에서 인정하는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채용공고에 명시)만 지원 가능하며, 채용될 경우 무기계약직(상근직 5급)으로 근무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지원자격 적부 판정-필기전형-면접전형(구술면접)-결격 사유 조회-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4일 12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은 상수도직·시설관리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검침(상수도직, 7명), 교체(상수도직, 2명), 청소(시설관리직, 27명), 경비(시설관리직, 10명), 주차(시설관리직, 10명) 분야로 2개 이상 분야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분야별 연령 및 자격 요건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원서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