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2019 하반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한국야쿠르트, 2019 하반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3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2019년 하반기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신입은 기업경영 빅데이터 분석, SAP/ERP 개발 및 운영, 전사디자인 관련업무 및 패키지디자인 제작/관리, 영업관리 및 지원 분야다.

경력의 경우 기업경영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기획 총괄, 홈쇼핑영업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의 경우 분야별로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반드시 채용공고를 읽은 후 지원자 지신이 맞는 분야에 입사원서를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신입은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실무진면접 - 8주 인턴기간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은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국야쿠르트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1월 20일 오후 6시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E-Mail로도 발송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야쿠르트 채용 홈페이지에 있는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