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문화대, 창학 20주년 맞이 BI 및 슬로건 공모전...11월 24일까지
한국전통문화대, 창학 20주년 맞이 BI 및 슬로건 공모전...11월 24일까지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전통문화대학교
사진제공/한국전통문화대학교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국내 유일 전통문화 및 문화재 분야 특수목적 국립대학인 한국전통문화대학교가 2020년 창학 20주년을 맞아 BI 및 슬로건 공모전을 연다.

참여 대상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로 가능하다. 공모전은 BI 및 슬로건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별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각 3편을 최종 선발한다.

BI 공모는 가로 또는 세로형의 시그니처(심볼마크 및 로고 타입)와 디자인 컨셉 설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슬로건은 한국전통문화대의 특장점을 잘 드러낼 수 있는 20자 미만의 문장으로 구성하면 된다.

특히, 한국전통문화대의 정체성과 비전을 디자인과 문구에 참신하고 독창적으로 담아내야 한다.

이후, 상징성, 인식성, 디자인 완성도, 참신성,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온라인 국민심사, 전문가 심사를 통해 오는 12월 13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12월 16일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수상작은 한국전통문화대 창학 20주년 온·오프라인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작 접수 마감일은 오는 24일이며,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공식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