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도루코리빙,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도루코·도루코리빙,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도루코와 도루코리빙이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의 경우 도루코는 임원비서/총무, 해외영업관리, 기술개발(석사,연마), 기계개발 분야에서 신입을, 해외영업(중국, 베트남), 해외영업관리, 특허, 기술개발(연마) 분야에서는 경력직을 모집한다.

도루코리빙은 국내영업 분야서 신입을, 해외영업, 국내영업, 국내마케팅 분야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최종 학력의 평균평점이 4.5점 만점을 기준으로 3.0점이어야 한다.

직무별 지원자격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지원 전 반드시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신입은 온라인지원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입사준비의 순으로, 경력은 온라인지원 -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성검사 - 2차면접 - 입사준비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3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도루코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와 더불어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각종 어학 및 자격증 사본 등이다. 경력직의 경우 반드시 경력기술서를 작성해 입사지원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루코 채용 홈페이지에 있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