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본그룹, 2019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위본그룹, 2019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0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위본그룹이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본 채용은 위본그룹 소속인 위본건설과 도양기업에서 진행하며, 채용분야는 토목팀, 안전팀, 건축팀 분야다.

토목팀 분야의 경우 현장기사, 안전팀은 토목 및 건축 현장 안전관리, 건축팀은 건축 현장 공사 및 공무 업무를 진행한다. 근무지의 경우 토목팀과 안전팀은 전국이며, 건축팀은 서울 및 경기지역이다.

채용자격의 경우 각 채용분야와 관련있는 학사 또는 국가공인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은 서류마감 후 2주 이내로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면접전형의 경우 위본그룹 본사에서 다대다의 집단면접 형태로 진행된다.

이후 최종 합격자는 2주간 오리엔테이션을 갖게 되며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접수는 오는 1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제출서류를 갖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대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자격중 사본 등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