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박소희 김가브리엘의 FLOR AUTUMN 화보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박소희 김가브리엘의 FLOR AUTUMN 화보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1.15 15: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박소희, 김가브리엘 두 아역배우의 가을 화보 촬영을 공개했다.

올해 2010년생인 박소희 양과 2012년생인 가브리엘 두 아역배우는 나이에 걸맞지 않게 성숙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두 친구는 어른스러운 의상과 잘 어울리는 멋진 포즈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사진 설명: 화보 촬영 중인 박소희 아역배우

2010년생인 박소희 양은 오버핏 체크 셔츠에 카고 팬츠를 믹스 매치하여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표현하였으며 어글리 슈즈까지 착장하여 가을날의 스쿨룩을 완성시켰다.

소희 양은 얼마 전 촬영한 ‘보나몽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의상과 어울리는 완벽한 포즈과 표정으로 촬영스탭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설명: 화보 촬영 중인 김가브리엘 아역배우

2012년생 김가브리엘 소속 배우는 베이지색 셔츠과 검은색 슬림핏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였으며 갈색 조던 슈즈로 가을날의 데일리룩을 완성하였다.관계자에 따르면 가브리엘 군은 서구적인 마스크와 동양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뿜어낼 수 있는 모델로써 다양한 의류 화보와 책가방 등의 모델로써 다양한 경력이 있다고 전했다.

가만히 서있는 모습조차도 화보 사진으로 승화시키는 놀라운 집중력을 소유하고 있지만 때로는 친구들 앞에서 방송댄스를 즐겨 출 정도로 끼가 많은 성격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두 친구는 최근 재능 TV ‘당근과 캐롯’ 촬영을 마쳤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제작하고 재능 TV 방영 중인 ‘당근과 캐롯’ 은 MC 캐롯 언니와 당근이, 레몬 언니가 함께하는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놀이와 교육, 체조 등을 접목하여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당근과 캐롯’ 출연 신청 지원은 4세에서 13세의 경력 없는 어린이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한 결과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서류 합격 시 실물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당근과 캐롯’ 은 매주 목요일 오전 9시에 재능TV에서 방영한다. 플로르만의 다양한 소속 배우의 매력을 재능TV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소이 2024-02-10 07:21:09
여러분 김가브라엘 저희학교 다니고 저랑 웬수잊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