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DS, 2019년 하반기 분야별 경력직원 공개 채용
현대HDS, 2019년 하반기 분야별 경력직원 공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0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금융시스템 IT기술개발 전문기업인 현대HDS가 2019년 하반기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SM, 프레임워크, 미들웨어 솔루션, 서버 등 총 4분야다. 근무지의 경우 SM분야는 서울 송파구, 프레임워크 및 미들웨어 솔루션 분야는 인천 부평구, 서버 분야는 충남 아산시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하며, SM분야는 경력 2년 이상, 프레임워크분야는 경력 5년 이상, 미들웨어 솔루션 분야는 4년~7년의 경력, 서버 분야는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더불어 직무별로 지원자격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 전 반드시 채용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온라인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채용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현대HDS 홈페이지를 접속해 채용안내 메뉴에서 분야별 채용공고를 참고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의 경우 수습기간 3개월을 거친 뒤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또한,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HDS 홈페이지 또는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E-Mail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