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건설사 '경력사원 채용' 열기.. 현대건설·GS건설·롯데건설 外
대형 건설사 '경력사원 채용' 열기.. 현대건설·GS건설·롯데건설 外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11.1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Pixabay
사진/Pixabay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대형 건설사들의 경력직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17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GS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등 대형 건설사들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건설

경력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도시정비영업(영남권)이며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설사 도시정비영업 경력 5년 이상 △영남권 도시정비사업 유경험자 우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GS건설

경력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건축설계이며 28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건축학·건축공학 등 관련학과 4년제 학사 이상 △주요 건설사 및 건축사사무소 공동주택 설계 경력 5년 이상 △건축사 자격증 보유자 우대 등이다.

롯데건설

경력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화공플랜트 안전직이며 28일까지 롯데건설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설안전(산업)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 △경력 충족자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 우대 등이다.

한화건설

환경 분야 경력사원 모집. 모집직무는 환경지원이며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직무 경력 충족자 △환경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쌍용건설

경력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건축, 플랜트, 국내영업, 홍보 등이며 30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대학교 이상 해당 분야 전공자 △영어회화 능통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해외근무(출장) 가능자 우대 등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채용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