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11월 중하순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소식 전해
취업포털 커리어, 11월 중하순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소식 전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1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등 11월 중하순 주요 기업 및 기관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우선,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초중등 온라인 학습서비스 분석 및 운영, 사립유치원 K-에듀파인 구축 및 운영이다. 분야별 1명씩 총 2명을 채용하며, 정보원이 요구하는 학력 및 경력을 갖췄을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원서 접수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지원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2019년도 하반기 직원을 채용0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행정(3명), 소방/안전(1명), 조경/토목(1명), 기계(1명), 전기(1명) 등 총 5개 분야 7명이다. 별도의 지원자격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및 경력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필히 채용공고 확인을 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원서는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에스코넥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사업관리, 레이더 엔지니어, 카메라 엔지니어, 레이더 조립/생산이다. 분야별 지원 가능 학력, 전공, 자격, 경력 사항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자사양식에 맞춰 작성한 후 오는 19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만불회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단체는 만불회, 재단법인 아미타우스, 만불 신문사이며, 만 20세 이상인 자는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년 계약직 채용건이나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단체별 모집분야, 근무지, 근무시간 등은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지원서는 오는 12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문대학교는 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 4명, 기술행정 1명이다. 4년제 이상 학력 소지자이자 천안(아산) 거주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지원자격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 및 실무면접-임원면접 및 PT면접-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임용예정일은 오는 2020년 2월 1일이다.

지원서는 오는 22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녹색기술센터는 글로벌 녹색·기후기술 협력 분야 직원 1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련 분야 이공학 박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내 또는 3개월 내 학위 취득 예정자다. 근무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이나 총 3년까지 재계약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직무역량평가-종합면접-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원서는 오는 18일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한조선은 사무기술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선장배관설계, 기장배관설계 분야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과 함께 동종업계 경력 5년 이상이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는 오는 19일 24시까지 채용공고상에 있는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직종 및 직급은 일반7급, 일반8급, 전문7급(기간제), 전문8급(기간제), 공무직(무기계약, 기간제)으로 총 4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직종별 모집분야와 자격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지원 전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2개 이상의 직급 및 직렬에 중복 지원할 수 없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해야 한다.

울산광역시 북구 시설관리공단은 직급별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직급 및 직렬은 기술4급, 행정4급, 행정6급, 기술7급(방송통신, 기계, 건축), 무기계약직(전기, 기계)이다. 만 18세 이상이고 공고일 전일까지 울산광역시에 주소를 뒀을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직렬별 세부 자격 기준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원서는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지원해야 한다.

구리농수산물공사는 행정 분야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일반(5명), 장애인(1명) 총 6명이다. 채용 직급은 6급으로 지역, 학력, 연령, 성별, 전공, 경력 등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20년 1월 중 임용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