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2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최대 1,000만원 받을 수 있어
무료인강 공인모, 2022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최대 1,000만원 받을 수 있어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장학금 및 힐링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공인모가 진행하는 장학금 및 힐링 지원금 프로모션은 기준 성적 이상을 받은 이들 중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1등은 최대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장학금의 경우 공인모가 진행하는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의 혜택으로, 해당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교재를 단권 구매 시 보다 낮은 금액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힐링 지원금 프로모션은 공인중개사 공부 기간 중 하지 못했던 여가 생활비용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이다.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인강과 책을 통해 공부하는 기간 동안 여가 생활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를 보상해주기 위한 차원으로 진행하는 것이라 공인모 관계자는 밝혔다.

최대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확인 바란다.

한편, 공인모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종료된 현재,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와 시험후기, 난이도 등을 공유하고 있다. 

이 외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최신 학원 실강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기본서를 발간하여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