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N조이] 재미로 보는 게임 속 직업 '디아블로2 레저렉션'(아마존) #1
[잡N조이] 재미로 보는 게임 속 직업 '디아블로2 레저렉션'(아마존) #1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직업의 세계는 현실 뿐만 아니라 게임 속 에서도 고민하고 고민하게 된다. 재미로 보는 게임 속 직업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혀보고자 한다. 특히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지난 9월 24일 출시 후 많은 올드게이머들을 소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뉴비(신규유저) 혹은 복귀유저를 위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속 직업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마존 인게임 모습

첫 번째로 아마존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마존은 크게 활을 사용해 사냥을 하는 활아마 자벨린을 활용해 사냥하는 자벨마가 있다. 이 외에도 퓨전마, 창마 등이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활아마와 자벨마가 인기가 좋다.

활아마의 특징은 빠른 공속으로 시원한 사냥감을 느낄 수 있지만 다소 육성과정과 아이템 맞추기에 있어 난이도가 있다. 주요 핵심아이템을 착용하게 되면 활아마존의 빠른공속의 매력에 심취 돼 빠져나올 수 없을 것이다.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자벨마의 핵심아이템

자벨린을 활용한 자벨마의 경우는 원소데미지를 활용한 스킬로 사냥을 할 수 있는데 아마존 직업육성을 한다면 우선적으로 활아마존보다 먼저 하기를 추천한다. 타이탄이라 불리는 특정 아이템(유니크타이탄)만 보유한다면 무난한 사냥이 가능하기에 육성난이도는 활아마존보다 수월하다. 물론 하이엔드로 가게 되면 자벨마 역시 고자본이 들어간다.

원거리 무기를 활용해 몬스터를 사냥하는 매력 있는 직업 아마존 첫 육성 캐릭터로 키우기엔 고난과 역경이 있지만 최종육성 시 엄청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직업이 바로 아마존이다.

해당 글은 본 기자의 체험에 의한 내용으로 주관적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