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스카이, 대한아토피협회 주최 행사에 대마화장품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브라이트스카이, 대한아토피협회 주최 행사에 대마화장품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1.2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아토햄프크림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마 카나비노이드 전문 브랜드 브라이트스카이는 연말연시 취약계층 아토피환우들을 돕기위한 행사에 대마 화장품인 아토햄프크림과 대마 카나비노이드 7% 대마종자유 등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브라이트스카이가 기부한 물품은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맘이 함께 주최하는 “2021 새살솔솔온라인바자회”에서 만나볼수있으며, 판매수익 전액은 취약계층 아토피환우가정 생활개선 사업에 사용된다.

한편 브라이트스카이가 기부한 제품 중 아토햄프크림은 “2021새살솔솔온라인바자회" 참여 구매고객중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해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대마화장품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또 해당 제품 사용 후 남겨진 리뷰 중 20건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카나비노이드 7% 함유 대마종자유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니 높은 참여율이 기대된다.

브라이트스카이는 이번 기부를 통해 더 많은 환우들, 특히 아토피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우들과 가족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2021새살솔솔온라인바자회는 12월 3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아토맘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각종 생활용품과 가전제품 유아용품이 2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