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
마이페어,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11.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 중소기업의 지원사업 활용 도움
해외전시회 분야에 특화된 지원사업 정보 제공
이미지=마이페어
이미지=마이페어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마이페어(MYFAIR)가 중소수출기업에게 해외전시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를 출시했다.

마이페어는 23일 국내 수출기업들이 전국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은 중소수출기업이 정부의 해외전시 지원사업을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약 500여개의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지원 분야 중 해외전시회와 관련된 정보만 모아 보여준다.

기업은 ▲각 사업을 운영하는 ‘기관’, ▲지원받을 수 있는 기준인 ‘대상’, ▲참여 접수할 수 있는 ‘신청 기간’으로 구분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페어 홈페이지의 ‘해외박람회 지원사업’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해외전시회 지원사업은 유망 수출기업을 위한 정부사업으로 분명 중소기업들에 큰 도움이 되지만 정보 접근성이 쉽지 않다는 어려움이 있다”며, “당사의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지원사업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해외전시회를 참가하고, 지원사업을 운영하는 기관이 참여기업을 모집하는 데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페어는 해외전시회 부스예약 플랫폼으로 국내 기업의 부스 참가 업무를 돕는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기업으로, 이번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모음’ 서비스 시작을 통해 기업은 마이페어에서 해외전시회와 함께 관련 지원사업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하고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