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이솔라 레스토랑, '와인 페스타 프로모션'
세빛섬 이솔라 레스토랑, '와인 페스타 프로모션'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서울의 랜드마크 세빛섬에 위치한 이솔라 레스토랑에서 미식의 계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와인 페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여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지인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좋아하는 요리를 와인과 함께 곁들여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와인 페스타 프로모션'은 주중저녁 '와인 페어링 할인 이벤트'와 '콜키지 프리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와인 페어링 할인 이벤트는 전문 와인 소믈리에가 음식과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와인을 선사한다. 주중 저녁 한정으로 이솔라 코스 4인을 주문할 경우 기존 금액보다 4,000원 할인된 21,000원으로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 3종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콜키지 프리 이벤트는 고객이 레스토랑에 와인을 사가지고 오면 와인 오프너와 와인 잔은 무료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주중 저녁 한정으로 이솔라 코스 주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세빛섬 이솔라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로 그간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손님들이 이솔라를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빛섬에 위치한 이솔라는 샐러드부터 파스타, 메인 디쉬까지 만족할만한 코스 요리는 물론 단품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일 신선도가 높거나 제철인 식재료를 이용해 전문 요리사들이 즉석요리를 내놓는다. 낮에는 여유로운 식사를, 밤에는 훌륭한 요리와 함께 해가 질 무렵의 한강과 야경을 감상할 수 다는 것이 이솔라 레스토랑만의 특별한 매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