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2020년 인턴사원 채용...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세이브존, 2020년 인턴사원 채용...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아울렛 매장 운영 기업인 세이브존이 2020년 채용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경영부문의 일반관리 직렬과 영업관리 직렬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직무를 살펴볼 경우 일반관리 직렬에서는 온라인마케팅, 전산시스템, 영업관리 직렬에서는 Floor Manager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하며, 계열사간 이동과 지방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특히 일반관리 직렬의 경우 관련 직무와의 적합도가 맞아야 하므로 직무와 연관된 전공을 이수해야 한다.

근무지의 경우 일반관리 직렬은 경기도 부천, 영업관리 직렬은 세이브존 전국 지점이다.

인턴으로 채용될 경우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를 실시하게 되며, 인턴 종료 후 평가와 최종면접을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가려질 예정이다.

모집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턴십 6개월 - 인턴십 평가 및 임원 최종면접 - 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1차면접은 지역 지원자에 따라 본사, 대전점, 울산점에서 나눠 진행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25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세이브존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 양식에 따라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후 절차에 맞춰서 제출해야 한다.

인턴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이브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전화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