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삼건축,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간삼건축,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11.2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개 중소 · 중견기업 수상영예,  서울 프레스센터 시상식
13회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단체사진 /사진_간삼건축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간삼건축(대표 김태집)이 지난 19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동반성장 부문>에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력거래소,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기술혁신 부문>에 트리포트가 수상의 영예를 얻었으며, 간삼건축은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태집 대표
김태집 대표

간삼건축은 한국은행 신관설계와 포스코 센터 설계에 있어 국내 기술과 디자인 실력으로 인텔리전트 오피스를 완성할 수 있음을 보여준 점과 더불어 자회사인 간삼생활디자인, 간삼기획을 설립하여, 건축 고유의 업무인 설계를 중심에 두고 전후 과정을 모두 통합하는 건축-공간 기획회사로  국내 건축 기술혁신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김태집 간삼건축 대표는 "이번 수상을 의미 있게 생각하며, 앞으로고 건축기술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으며, 고객과 가까이에 자리하며 전통적인 건축 영역에는 없던 새로운 건축 수요를 새롭게 창출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