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재수반-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공지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재수반-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공지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1.2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사진제공=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이 소수 정예 인원으로 편성되는 수능시험 재수반, 재학생 윈터스쿨 일정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조일구 원장)'은 이번 대입재수반은 2023학년도 대입수능시험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참여 가능한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2022학년도 수능시험 이후 재도전을 목표로 하는 재수생부터 전역생, 검시생 등 다양한 수험생 사례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갖췄다는 평가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재수반은 반당 정원 20명 이내로 편성되며 국어, 영어, 수학의 체계적인 수업 방식을 갖춘 것이 핵심이다. 국어 과목의 경우 어휘력 강화, 문학 독서 개념어 학습 및 적용, 필수 작품 학습 등에 초점을 맞춘다. 영어 과목의 경우 필수 어휘를 중심으로 기초 문법 학습, 구문, 독해 기초 다지기 등을 목표로 한다. 수학 과목은 중·고등학생 기본 과정(기본연산, 기본도형, 함수와 그래프 등)부터 수능 기초를 완벽하게 다지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대입재수반 1차 개강일은 오는 11월 28일, 2차 개강일은 오는 12월 12일이다. 무엇보다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부여하여 성공적인 재수 과정을 견인한다는 각오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윈터스쿨은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20명의 소수정예 반 편성 겨울방학캠프다. 예비 고2, 고3 학생들의 내신 1등급 완성을 위한 특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1:1 밀착 관리, 원하는 진로에 최적화된 대학·학과 설정 등을 도모하는 것이다.

윈터스쿨은 수강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 유행 속에서 비대면 수업, 인강수업 사례가 만연한 가운데 수업 퀄리티와 무관하게 집중력 저하 및 피드백 부재로 고충을 겪는 수험생 사례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무분별한 문제풀이 위주의 학습에서 탈피하여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수업 방식을 전개하겠다는 것이 윈터스쿨의 목표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조일구 원장)'은 "진정한 소통과 피드백을 이룬다는 목표 아래 국어와 영어, 수학 등 모든 과목에 대한 밀착 수업, 복습, 질의응답 순서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윈터스쿨의 경우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속에서 형성된 나쁜 학업 습관을 바로 잡고 확실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