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ICT그룹, 2019년 11월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더존 ICT그룹, 2019년 11월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1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더존 ICT그룹이 2019년 11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웹개발, 모바일/서버/소프트웨어 개발, 디자인/설계 및 기획, IT 컨설팅, 영업/마케팅, 경영기획/외주계약관리/정보보호, DB/빅데이터/웹서비스/정보보안/IT 인프라, 부산지역 등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각 부문별로 상이하며, 부문별로 관련된 국가공인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또는 동종업계 경력자,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근무지는 춘천 본사와 서울 스마트워크센터(강남, 구로)다. 서울에서 근무하게 될 경우 오는 2020년 1월 서울 더존을지터워로 근무지가 변경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실무자면접 - 2차 임원면접 - 처우협의/채용검진 - 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2월 1일 오후 11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 및 부문별 세부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더존 자사 양식을 채용공고에서 내려받아 작성해야 하며, 전형 단계별 합격 및 불합격 여부는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 내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