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형 숙박시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 분양
생활형 숙박시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 분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2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영등포구 여의도에 생활형 숙박시설인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가 분양 중이다. 이곳 현장은 과거 ‘호텔 더 디자이너스 여의도’를 리모델링 하여 지하 3층~지상 13층, 전용 21~43㎡, 161실 규모로 조성했다.

국회의사당역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초역세권 생활형 숙박시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가든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커피룸과 비즈니스 미팅룸, 건강한 삶을 위한 힐링공간 피트니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전망이다.

특히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임차 수요가 풍부하다. 여의도는 증권가 및 국제금융센터 , 방송국 종사자 등 약 8000여 개의 기업, 30만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업무지구 초밀집지역으로 숙박 시설에 대한 수요가 풍부해 공실 위험이 작다.

또한 여의도와 경기도 서남부를 잇는 신안산선이 오는 2024년 개통할 예정이며, 서울 새절역~신촌~여의도~서울대입구역을 연결하는 경전철 서부선이 오는 2028년 개통 예정이다.

부동산 시장 대형호재로 손꼽히는 GTX-B 노선(2028년 개통 예정)도 단지 인근을 지나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청약 통장과 1가구 2주택 규제와 상관없이 분양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한편,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호텔 운영 전문 기업 트리니티디앤씨와공유주택 서비스 운영기업 홈즈컴퍼니가 위탁 운영을 담당할 예정이다.

더 위크앤 리조트를 운영하며 전문적인 노하우를 쌓아온 트리니티디앤씨는 이번에도 고급스럽고 편안한 신개념 주거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며, 지난해 11월 생활형숙박시설 사업에 진출한 홈즈컴퍼니를 통해 체계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