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유, 레이어드핏 연출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 선봬
레미유, 레이어드핏 연출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 선봬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1.2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레미유가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Idyllic Shadow Palette)’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근 선호도가 높은 브라운 컬러를 다양한 무드로 조합, ‘코지 브라운(COZY BROWN)’과 모브 그레이시 컬러의 ‘클래시 브라운(CLASSY BROWN)’ 두 타입으로 출시한다.

레미유 관계자는 ”‘코지 브라운’은 로즈브라운 컬러 팔레트를 모티브로 누디한 베이지 컬러부터 로즈핑크 브라운톤의 포인트컬러를 포인트 했고 장밋빛 브라운 컬러를 통해 쿨한 무드를 연출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클래시 브라운’은 차분하며 클래식하게 구성했다. 자연스러운 소프트 베이지톤부터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다.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는 1~3회 터치로 자연스러운 데일리 발색부터 딥한 무드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채로운 레이어드핏 발색이 가능하다. 섀도우는 고굴절 오일이 함유된 ‘쉬머링 젤리 제형’ 피그먼트다. 이는 가루날림 없는 영롱한 광택감과 발색을 오래 유지한다.

레미유 관계자는 “컬러도 분위기도 쌓을수록 달라지는 레이어드 미니멀 팔레트로 당신만의 무드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며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일상 속에서 분위기를 더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레미유가 지난 10월 선출시한 ‘무드 레이어 마스카라’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까지 선보이며 아이컬렉션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