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테솔 '온라인 자격증반' 10주년...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단기테솔 '온라인 자격증반' 10주년...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1.11.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캐나다 테솔자격증(TESOL) 전문 교육기관 '단기테솔'이 런칭 10주년을 맞아 '수강료 최대 50%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ESOL자격증은 비영어권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국제 영어교사자격증이라고 불린다. 영어교육관련 기관에서 채용 시 우대조건으로 꼽고 있는 영어자격증 종류 중 하나이다.

단기테솔은 국내 유일하게 캐나다 대학 Glenn College의 정규 TESOL Diploma 과정을 100% 온라인으로 연동한 교육 과정으로 국내 및 해외 취업 & 창업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은 물론 직장인과 주부 등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은 총 6주로 모두 수료하였을 시 캐나다 현지에서 발급되는 테솔 Diploma, 수강 인증서, 성적표를 국제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단기테솔은 수강생 한 명 한 명의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캐나다 현지 원어민 TESOL 강사의 피드백과 1:1 개별 첨삭지도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 중 과제, 강의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Head Teacher Allan이 직접 확인 및 답변을 하고 있다. 퀴즈, 강의와 관련한 간단한 문의 사항은 모든 수강생이 참고할 수 있도록 전체 공개를 하고 있으며 더 디테일하게 1:1 피드백, 첨삭지도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수강생 본인만 확인할 수 있도록 비공개 처리를 하고 있다.

한편 단기테솔은 2002년 벤쿠버에서 TESOL과 통번역 및 ESL 코스를 운영하고 있던 GC(Globalc College)와 자매결연을 통해 국내에서도 캐나다 과정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GC 한국지사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GC본교는 Glenn College 대학교 과정으로 승격되어 대학교에서 직접 발급되는 ‘테솔 Diploma’발급이 가능하며 자격증 발급처인 캐나다 내에서 인정받는 사립 대학교에만 발급이 된다는 EQA (교육 품질 인증 마크), PTIB에 공인된 전문 사립 대학교로 학점 인정과 학생비자, 워킹 비자 발급이 가능한 공인된 학교이다.

단기테솔 관계자는 "단기테솔이 올해 10주년을 맞게 되었다. 설립일 이후 14만 수강생을 달성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 마지막을 수강료 최대 50% 지원으로 마무리하려고 한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