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스마트 매출 관리 솔루션 ‘고비스 for 프랜차이즈’ 무료 런칭
고피자, 스마트 매출 관리 솔루션 ‘고비스 for 프랜차이즈’ 무료 런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1인피자 고피자가 점주들의 편리한 매출 관리를 위한 솔루션 ‘GOVIS for Franchisee’ (이하 ‘고비스’)를 점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출시한다.

‘고비스’ 솔루션을 통해 점주들은 일별 매출과 주문현황은 물론 세부적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POS, 키오스크, 배달앱 등 여러 매출 플랫폼에 대한 매출 파악이 가능하여 고피자의 가맹점주들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매출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허 받은 자동화덕 고븐 및 피자인식부터 피자커팅, 소스 드리즐, 온열기 이동까지 알아서 해주는 협동로봇 알바고 등의 자체 기술력을 지속 키워온 고피자는 ‘고비스’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분석 및 예측 등까지 기술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AI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토핑 재료를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판단할 수 있는 AI 스마트 토핑 테이블도 내년 출시를 앞두고 직영점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피자의 기업부설연구소인 미래개발연구소 이범진 소장은 “최근, 다양한 배달 플랫폼으로 인해 매출 채널이 다양화됐다. 점주님들의 편리한 매출 관리를 제공하고, 매출 향상을 위해 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비스’ 솔루션을 출시했으며, 매장 운영의 난이도를 낮추는 AI 기술 기반의 편의기능을 꾸준히 확장하는 동시에 매출 예측 및 재고 관리 등 외식업에 필수적인 기능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