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놀부,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2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놀부가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경력의 경우 웹 개발, 전산팀, 생산팀, 가맹4팀(부산사업소/대구사무소), 신입은 생산팀 부문서 이뤄진다.

웹 개발부문은 웹사이트 개발 및 구축 등의 업무를, 전산팀은 전산 장비 운영 및 관리, 생산팀은 소스류 생산업무, 가맹4팀은 각 가맹점 계약 및 매장관리 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지의 경우 전산팀은 놀부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생산팀은 충북 음성공장이며, 가맹4팀은 부산사업소와 대구사무소다.

채용자격은 경력직의 경우 각 부문과 관련된 전공 이수 및 동종업계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더불어 부문별로 요구하는 경력연차 및 자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생산팀은 학력, 성별, 경력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자사양식으로 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양식에 맞춰 작성한 후 채용사이트 온라인 또는 인사담당자 E-Mail로 접수해야 한다.

이후 단계별 합격 여부는 지원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E-Mail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