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앱 ‘플링’, 무료 감상 이벤트 진행
ASMR앱 ‘플링’, 무료 감상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1.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플링
이미지제공 = 플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ASMR을 지원하는 오디오 앱 ‘플링’이 무료 감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링 관계자는 “그동안 여성들을 위한 섹슈얼 콘텐츠가 부족하거나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이었다. 플링만의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ASMR을 통해 로맨틱한 상상을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여성들을 위한 로맨틱 판타지 ASMR 앱서비스인 ‘플링(PLING)’은 기존 남성의 시각에서 제작되던 섹슈얼 콘텐츠에서 벗어나, 여성의 시각에서 섬세하게 풀어낸 탄탄한 서사와 풍부한 ASMR 효과음을 통해 새로운 센슈얼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앱 서비스이다. 

이미지제공 = 플링

웹소설 작가, 오디오PD, 사운드 엔지니어 및 성우들이 모여 만든 플링의 서비스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상상해본 판타지를 전문 작가진 및 전문 성우와 함께 탄탄한 서사로 구현해낸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리니스트’라고 불리는 다양한 특색을 가진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녹음한 ‘플리니스트 콘텐츠’ 등 1,000여 개의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플링에서는 매주 무료 인기 작품들을 공개하며 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센슈얼 콘텐츠를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11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친구 초대 및 설문 참여 시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무료 대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링은 올해 4월 출시 이후 앱스토어 도서 부분 1위, 안드로이드 출시 이후 스토어 실시간 검색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플링의 로맨틱 판타지 ASMR 콘텐츠는 현재 누적 200만 조회, 현재 약 10만 여명의 2030여성들이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