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년 전통 프랑스 도자기 명가 ‘필리빗’,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방송
200년 전통 프랑스 도자기 명가 ‘필리빗’,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방송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내달 1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프랑스 화이트 포셀린의 명가 필리빗의 우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 진행된다.

필리빗 코리아는 지난 2020년 9월 2일, 2021년 2월 3일에 진행된 필리빗 방송, 그리고 최화정쇼의 5주년 기념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필리빗 제품의 은은한 화이트 컬러와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은 이미 레스토랑의 셰프들은 물론 가정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오는 12월 1일에 진행되는 또 한 번의 방송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필리빗은 2009년에 화이트 포셀린에 대한 유서 깊은 장인정신과 뛰어난 노하우를 가진 프랑스 기업에 수여하는 프랑스의 살아있는 문화유산 기업 EPV(Entre du Patrimoine Vivant) 훈장을 받았다. 그리고 필리빗의 모든 도자기는 1400℃의 고온에서 소성하여 강한 내구성을 띤다. 또한 -30℃~350℃에 사용 가능하며 스크래치, 파손에 강해 유수의 미슐랭 셰프들이 선택하고 사랑해 온 프랑스를 대표하는 화이트 도자기로 인정받고 있다.

오는 12월 1일 최화정쇼에서 선보이는 필리빗 디너 세트는 필리빗의 시그니처 아이템 라이언 헤드 수프 볼을 비롯하여 필리빗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이번 구성 제품들은 우리에게 익숙한 서양식 테이블뿐만 아니라 정갈한 한식의 음식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알차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필리빗 코리아 관계자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런칭하는 디너 세트 및 한식기 세트는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며 우아한 제품들로 식탁을 꾸며주는 것은 물론 2022년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분위기 메이커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장담한다. 더구나 필리빗의 이와 같은 구성과 가격은 이번 방송이 마지막이니 꼭 참여해서 구매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200년 전통 프랑스 도자기 명가 ‘필리빗’의 방송은 오는 12월 1일 수요일 저녁 8시 45분부터 60분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