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플래그십 스토어 ‘폴인레미유 성수점’ 29일 오픈
카페&플래그십 스토어 ‘폴인레미유 성수점’ 29일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레미유’의 카페&플래그십 스토어인 ‘폴 인 레미유(Fall in lemiu) 성수점’이 29일 오픈 했다.

시그니처 메뉴는 코스메틱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생레몬과 버터플라이피 티를 가미한 모브컬러의 레몬에이드, 생라임과 민트잎이 들어간 로우 칼로리의 생라임 에이드, 아카시아 향 블렌딩으로 제조한 아카시아 에이드, 해독과 소염에 좋은 팬지가 들어간 펜지 에이드 등이다.

디저트 메뉴로는 고소한 버터향이 가득한 플레인 크로플과 브라운 치즈를 산처럼 쌓아 올린 단짠의 정석 폭탄 치즈 크로플을 선택할 수 있다.

카페는 1~3층에 루프탑까지 꾸몄으며, 이 중 2층에선 레미유 코스메틱의 쇼룸으로 구성해 뷰티 제품부터 디저트와 식음료까지 쉼과 여유를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레미유 코스메틱의 제품 라인을 직접 눈으로 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테스트존이 마련돼 있다.

레미유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폴 인 레미유 성수점’은 레미유 코스메틱이 대대적으로 준비해온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방문자들을 위한 레미유 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해 온라인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유일한 컬렉션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지친 일상을 에너지 넘치는 하루로 리셋할 수 있도록 쉼과 여유를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