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산업개발, 각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
대방산업개발, 각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대방산업개발이 각 부문별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건축부, 공무부, 기전부, 자금부, 회계부, 법무실 등 6개 분야이며, 건축부와 공무부는 건설현장, 나머지 분야는 대방산업개발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각 분야에 맞는 국가공인 자격증과 함께 채용에서 요구하는 일정수준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분야별 지원자격은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반드시 채용공고에 있는 조건을 확인한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및 입사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2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대방건설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한 뒤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서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접수 시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졸업 및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및 기타 증명서다.

단, 입사 지원서가 허위로 판명날 경우 합격하더라도 채용에서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방건설 채용 홈페이지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대방산업개발 인사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