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로 빅뱅&IWC 포르투기스 시계 탑퀄에서 80만원 구입 가능
위블로 빅뱅&IWC 포르투기스 시계 탑퀄에서 80만원 구입 가능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11.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탑퀄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시계에서 러버 소재의 선구자라 할 수 있는 위블로는 1980년 카를로 크로고가 창립하며, 골드 다이얼에 가죽 줄이라는 전통적인 시계의 공식을 깨뜨린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시계 중의 시계라는 회사의 모토답게 다양한 컬러, 패턴, 소재, 기능을 가지고 개성있는 이름을 붙여 시계들을 선보이고 있다.

위블로는 2003년 발군의 CEO 장 클로드 비버가 합류하면서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위블로 시계에 퓨전예술과 클래식 퓨전이라는 컨셉을 부여하여 직경 41~44mm의 케이스, 탄탈럼 소재의 나사를 끼운 배의 현창을 닮은 베젤과 같은 브랜드 만의 상징적인 요소 외에 세라믹, 마그네슘, 티타늄, 지르코늄 등 첨단 소재와 함께 고무 소재의 매력을 강조했다.

위블로와 함께 유명한 시계 브랜드로 알려진 IWC는 스위스 시계 장인의 기술력과 현대식 설비를 접목하여 미국 시장을 위한 최고급 포켓워치를 생산 및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1868년에 설립한 시계 브랜드이다. IWC는 국제 시계 공사의 앞글자를 따서 지어진 이름이다.

IWC는 1882년부터 생산되고 있는 모든 시계에 고유번호를 새겨 무브먼트 종류, 재질, 출고일, 구매자, 취급상 주의사항 등을 데이터로 기록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하며 럭셔리 시계 브랜드로써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IWC의 대표 상품라인으로는 인제니어, 아쿠아타이머, 포르토피노, 파일럿워치가 있으며 각 특징을 소개하자면 인제니어는 독일어로 엔지니어를 뜻하며 기술적 발전이 빠르게 시작되었던 1950년대에 제작된 만큼 돋보이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쿠아타이머는 IWC에서 제작한 최초의 잠수용 시계로써 2014년에는 아쿠아타이머 사상최초로 퍼페추얼 기능과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갖춘 아쿠아타이머퍼페추얼캘린더디지털데이트먼스 시계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50개만 한정 생산되었다. 포르토피노는 고전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시계로 여유로운 이탈리아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되었다. 파일럿워치는 비행기 이륙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시계였으며 1948년부터 제작한 파일럿워치마크11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모델로서 현재까지도 계속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고 있다.

이렇게 기술과 디자인의 최고를 달리고 있는 위블로시계와 IWC시계를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 탑퀄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탑퀄에서는 위블로빅뱅 IWC포르투기스시계를 80만원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위블로빅뱅시계와 포르투기스시계 이외에도 위블로클래식퓨전 휴블로시계 IWC어린왕자 IWC포르토피노 IWC마크18 IWC스핏파이어 등 다양한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탑퀄에서는 위블로와 IWC 이외에도 다양한 명품브랜드 명품시계를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탑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탑퀄에서는 제품 구매 확정시 제품 실사 사진을 제공하며, 문의사항의 경우 상담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