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소상공인 지원 ‘슈퍼서울위크’ 참여
쿠팡, 소상공인 지원 ‘슈퍼서울위크’ 참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2.0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서울시,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슈퍼서울위크’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서울 소재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들을 식품, 문구, 홈인테리어, 패션의류, 주방용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서울시소상공인의 우수 상품들을 직매입해 로켓배송으로 선보이고, 지자체와 쿠팡의 1:1 매칭 펀딩으로 광고비도 지원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도운다.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서울시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20%(최대 1만 원 한도)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쿠팡은 ‘슈퍼서울위크'와함께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서울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쏠쏠마켓’을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슈퍼서울위크를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