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공식 제휴 시작
간편식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공식 제휴 시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간편식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Fresheasy)가 필라테스 기업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공식 제휴를 시작했다.

프레시지는 다양한 샐러드, 컵과일, 간편식 밀키트로 운동하는 사람들에겐 식단 관리용으로 인기있는 식품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의 수요를 이끌어내기 위해 필라테스 기업과의 제휴를 진행했다

전국 31개점 프레시지 매장들에 냉장, 냉동 쇼케이스를 설치해 간편식을 용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회원들은 건강한 식단과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레시지 측은 오픈 이벤트로 할인 행사들과 매달 정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맺은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 배우 김사랑도 선택한 필라테스 업체로 전국에 110여개의 지점을 두고 전문 강사진을 양성 및 배출, 역량을 강화시켜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의 협업으로 간편한 식단을 필요로 하는 잠재적 수요층이 프레시지 밀키트에 몰릴 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