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사보 ‘The H’, 31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하남돼지집 사보 ‘The H’, 31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하남에프앤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하남돼지집을 운영하고 있는 ㈜하남에프앤비(대표이사 장보환)가 발행하는 브랜드 매거진 ‘The H’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인쇄 사내보 부문 조선일보 사장상을 수여하는 쾌거를 올렸다.

(사)한국사보협회는 지난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을 열고 조선일보 사장상에 ’The H’를 선정했다. 올해 31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공공기관이나 공·사기업체에서 발행하는 커뮤니케이션 관련 우수 제작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2018년 창간 이래 계간 발행중인 ‘The H’는 하남돼지집 브랜드 안팎의 생생한 정보를 담아 전국 가맹점과 예비창업자에게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하남에프앤비의 발자취를 담아내는 사사(社史)이자 본사와 가맹점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다양한 PR메시지 전달을 통해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밀도 높은 인터뷰와 폭넓은 리포트, 깊이 있는 전문가 칼럼까지 유익하고 풍성한 컨텐츠는 ‘The H’의 자긍심이다. 고객 최접점에서 땀흘리는 각 가맹점의 이야기를 현장감 있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본사 정책과 마케팅 전략 등을 흥미로운 기획으로 풀어냄으로써 가맹점과의 교감지수를 높이고 있다.

하남에프앤비 마케팅팀은 “The H는 구성원과 가맹점 사이의 소통의 창구이자 하남돼지집의 가치와 문화, 비전을 공유하는 브랜드 성장의 구심점”이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 진솔한 필치, 가독성 높은 편집을 위해 성실히 고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