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보청기,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3년연속 최우수 건강의료기기부문 대상’ 수상
㈜굿모닝보청기,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3년연속 최우수 건강의료기기부문 대상’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굿모닝보청기
사진제공= ㈜굿모닝보청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굿모닝보청기는 지난 11월 30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이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3년연속 최우수 건강의료기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이번 2021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서울대학교 전 미대학장이며 현 명예교수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화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병종 교수의 작품인 생명의 노래 '풍죽'과 ‘화홍산수’가 선정되어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브랜드대상’ 수상기업들에게 수상 상패로 전달되었다.

(주)굿모닝보청기는 난청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헌신해온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맑고 깨끗한 소리를 통해 난청인들의 삶의 질 개선이 항상 우선순이였다.

코로나 속 어려운 환경에서도 매년 사회봉사와 기증 등 사회 공헌사업에 아낌없는 노력을 해왔던 기업이고, 올해도 마찬가지로 4년 동안 전국 (사)대한노인회 회원분들 중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들에게 보청기 약 40여대를 기증하기도 했다.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는 "3년연속 이렇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익추구보다는 나눔과 봉사를 통한 소외계층에 보다 더 큰 관심이 필요한 시기이다며, 사회공헌사업을 앞으로도 많이 진행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