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창업 브랜드 ‘오늘쉐프’, 창업 프로모션 전개
밀키트 창업 브랜드 ‘오늘쉐프’, 창업 프로모션 전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0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가맹 200호점 한정
이미지제공 = 오늘쉐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밀키트 창업 브랜드 ‘오늘쉐프’가 가맹점 200호점에 한하여 창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늘쉐프’는 ‘맛있다, 간편하다, 다양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레시피 고민 없이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신 트랜드를 고려하여 24시간 운영을 위해 점주 상주시간외에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업체다. 

현재 선착순 가맹 200호점에 한해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를 모두 면제해주는 3無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높은 프랜차이즈 창업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오늘쉐프 관계자는 “오늘쉐프는 24년 외식업 외길 기업에서 런칭한 밀키트 창업 브랜드다. 음식에 대한 한결 같은 장인 정신과 재료의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승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진행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소자본창업, 1인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브랜드는 창업 지원뿐만 아니라 매장의 원활한 매출 증대를 위하여 마케팅 등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쉐프는 방송가를 통하여 대대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제작 지원에 나섰다. 

지난 11월 28일 방영된 매장 에피소드(18회)와 배우 지현우(이영국 역)의 프로포즈 씬(19, 20회)애서 오늘쉐프 닭갈비, 닭가슴살샐러드 등 밀키트 메뉴가 등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