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파트너(MK파트너), 클린마스터 일회용 방수위생패드 조달청 벤처창업혁신 조달상품 선정
㈜엠케이파트너(MK파트너), 클린마스터 일회용 방수위생패드 조달청 벤처창업혁신 조달상품 선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엠케이파트너
사진제공= ㈜엠케이파트너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의료방역기가 업체 ‘엠케이파트너(대표 강선미)’는 클린마스터 일회용 방수위생패드가 지난달 달 조달청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으로 지정되었다고 11월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민간기업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도 기술력 및 상품성에 대한 인정을 받게 되었다. 

조달시장 진입 촉진 및 공공구매 판로 확보를 위해 조달청은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을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준과 철저한 자격 심사를 통과해야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으로 지정받을 수 있다.

일회용 방수위생패드는 특허등록(10-2021-0030631)을 한 제품으로 바이러스 원천 차단 (EN-14126), 정전기 방지 (EN-1149-5) 원단을 가공하여 3중구조의 바이러스를 대응하며 땀, 체액, 형액, 분비물 등을 흡수하는 특수 원단을 특허 등록되어 이미 많은 소방본부 및 각 소방서, 병원 등에 납품하고 있다.

사진제공= ㈜엠케이파트너
사진제공= ㈜엠케이파트너

(주)엠케이파트너 강선미 대표는 “엄격한 자격과 평가 항목을 통과한 일회용 방수위생패드가 조달청 벤처장업혁신 조달상품으로 지정받은 것은 더욱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제품을 제작해온 성과다. 공공기관에서 벤처나라를 통하여 뛰어난 일회용 방수위생패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언급하며, “또한 해외에서 관광지가 개방되면서 수출 문의로 호텔용과 가정용으로 보급 해 달라는 요청들이 쇄도 하고 있어 현재 준비 개발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준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엠케이파트너는 이밖에도 주력 생산하는 진료용 장갑 및 백신콜드체인 운송박스, 개인PPE 환경 보호 제품 등을 생산하여 COVID19 방지 및 확산을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