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멤버십 출시 2주년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아이파크몰, 멤버십 출시 2주년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2.03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더 포인트’ 10배 적립,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사진제공/아이파크몰)
(사진제공/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아이파크몰 멤버십’ 2주년을 기념해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201912월 선보인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은 할인, 포인트 적립·사용, 주차료 결제 등을 모바일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회원 수는 현재 25만 명에 달한다.

이번 멤버십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총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과 구매 스탬프 투어, 주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파크몰은 몰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더 포인트’를 패션, 리방, F&B등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구매 적립 고객 모두에게 10배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5회 이상 결제 시 F&B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대상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주차 VR존 Big3 이용권 2매(25명), 2주차 챔피언 1250 VIP이용권(20명), 3주차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전시 관람권 2매(25명)을 증정하는 '위클리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4일에는 동원홈푸드의 신규 론칭 브랜드인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가 첫 선을 보인다.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내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 있으며 아이파크몰 1호점을 통해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포르투7’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포르투 세트(베이컨 시저 샐러드, 에그 까르보나라 또는 아마트리치아나, 스테이크 & 슈림프, 음료 2잔)’를 30% 할인 판매하며,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뱃지와 스티커 등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 멤버십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들을 담아 준비했다”며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도 받고 신규 F&B 브랜드인 ‘포르투7’의 신선한 해산물 메뉴들도 맛보면서 올해의 마지막인 12월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