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운동인플루언서 장승희의 "바니크루"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운동인플루언서 장승희의 "바니크루"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2.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바니크루
사진출처 = 바니크루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자신만의 색깔로 트레이너로서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며 ‘ 바니크루 ’ 모임을 만들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장승희 님을 인터뷰 해보았다.

Q.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A : 안녕하세요! 저는 11년차 트레이너이자 “ 바니크루 ” 대표 장승희 입니다.

 

Q. 트레이너 생활을 하면서 힘들었던 점과 즐거웠던 점은?

A : 일과 사생활을 구분하려 하다 보니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가 가장 컸어요. 대부분의 트레이너 생활 안에서 보면 명확하게 구분을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거든요. 많은 고민과 실행 끝에 지금은 효율적으로 시간을 쓰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방법을 찾아 극복하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을 극복하는 요인 중의 하나이기도 한데 트레이너 생활을 하면서 항상 즐거움을 느낄 때는 회원이 운동을 스스로 잘하게 되었을 때와 자신감이 넘치게 변화했을 때! 그 때가 제일 즐거움을 느끼고 더불어 뿌듯함도 느끼면서 덩달아 저도 에너지를 충전하고 있어요.

 

사진출처 = 바니크루
사진출처 = 바니크루

Q. 바니크루는 어떤 모임인가요?

A : 바니크루의 모토 “flexible&strong이라는 몸과 마음을 유연하고 강하게!”라는 우리의 가치관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분들은 누구든지 참여 할 수 있는 모임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남에 따라 더욱 다양한 영향을 받게되죠. 여러 분야에 계신 분들을 만나다보면 정보도 교류하고 운동, 바디프로필, 모티베이션 영상, 봉사활동 등 바니크루와 함께하는 유니크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소속감과 성취감이 동기부여가 되어 본인의 삶의 질이 더욱 윤택 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사진출처 = 바니크루
사진출처 = 바니크루
사진출처 = 바니크루
사진출처 = 바니크루

Q. 바니크루의 대표로서 정한 목표는?

A : 운동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그 외 운동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활동과 상호교류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모임이 되는 것입니다.

 

Q. 다가오는 2022년 새해, 개인적인 목표는?

A : 제가 먼저 다양한 경험을 통해 느끼고 성장하려고 해요. 그래야 함께 해주시는 멤버 분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전공 분야 외에도 요가, 골프, 보컬트레이닝 외 경험해 보지 않은 것들을 몸으로 느껴보려 하고 코로나가 잠잠해진다면, 해외에서의 활동을 통해 더 넓고 다양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싶습니다.

또 제가 겪었던 힘든 시간을 거치고 있는 프리랜서 트레이너를 대상으로 하는 퍼스널 브랜딩 마케터가 되어 강연을 하고, 이끌어 줄 수 있는 코치가 되는 것이 새해 목표에요.

그러기 위해서는 저부터 증명해 내보겠습니다.

사진출처 = 바니크루
사진출처 = 바니크루

Q. 마지막으로 다짐이 있다면?

A : 나를 믿고 따라주시는 많은 분들, 또 스스로를 위해 우리 바니크루의 “flexible & strong” 몸과 마음을 유연하고 강하게하는 것을 항상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몇일 남지 않는 2021년 모두들 잘 마무리 하시고 2022년은 매일 웃을 수 있는 그런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