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중개업 창업·취업 전략 설명회 8일 오후8시 라이브 진행
랜드프로, 부동산중개업 창업·취업 전략 설명회 8일 오후8시 라이브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성공하는 부동산 중개업 창업/취업 전략 설명회’를 내일(8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랜드프로 부동산 TV’를 통해 개최한다고 전했다.

성공하는 부동산 중개업 창업/취업 전략 설명회는 부동산 창업과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성공 창업과 중개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전수해준다. 총 4부로 나뉘며, 최현주 대표를 비롯한 부동산 전문가들이 출연한다.

1부는 최현주 대표가 RSA 교육과정과 창업지원비 1000만 원의 주인공이 되는 법을 제시한다. 2부는 김종언 소장, 이진호 대표, 길문수 공인중개사가 거래절벽을 극복하는 부동산마케팅 실전 노하우와 RSA 선배의 성공 중개 스토리 등을 공개한다. 3부는 1부와 2부 출연자들이 1:1 LIVE 토크쇼를 실시해 부동산 창업과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마지막 4부는 설명회 참여자에 한해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사전 신청자에게 RSA 체험 3PACK 7일 수강권과 온라인 5만 원 수강 할인권을 전원 제공하며,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한다. 

또한 LIVE 방송 중 추첨을 통해 ▲RSA 6기 라이브반 수강권(1명)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부동산 아카데미 온라인 단과 수강권(3명) ▲부동산 도서 고수익 내는 경매 뒷담화(3명), 생애주기별 부동산투자로 부자되기(3명)를 증정한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 과정은 12월 10일까지 모집하며, 2021년 12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총 5개월 동안 부동산 실무 노하우를 제시한다. 본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수강생에게 창업 지원금 1000만 원을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창업과 취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창업/취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공인중개사로서 성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