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디지털CCTV연구조합, 지능형 CCTV 산업 발전에 '맞손'
광운대-디지털CCTV연구조합, 지능형 CCTV 산업 발전에 '맞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2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광운대학교
사진제공/광운대학교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ITRC)과 한국디지털CCTV연구조합(KDCA)이 지능형 CCTV 산업의 발전을 모색하고 전문 산업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양 기관은 지난 27일 오후 5시 광운대 80주년기념관에서 산·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능형 CCTV 산업 발전을 위해 기술개발 및 성과확산, 전문 인력 양성 및 교류, 조사연구, 기술기획, 홍보 협력 등 지능형 CCTV 산업 발전을 위해 지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업무협약 체결식 이후에는 기업 IR행사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한국디지털CCTV연구조합 회원사인 인텔리빅스, 인콘, 하이트론씨스템즈 등 3개사가 광운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소개와 인력채용 계획 등에 대한 IR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심동규 광운대 센터장은 “이번 협력 협약이 지능형 CCTV 산업 발전과 산학 협력의 새로운 성공모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용식 한국디지털CCTV연구조합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지능형 CCTV 기술개발과 성과 확산은 물론, 산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 양성, 산업에 대한 조사, 연구, 기획 등 산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 협력 강화를 추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